고시/공고 게시판입니다.
고시/공고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방세 납세고지서 공시송달 공고
- 작성자
- 동천동
- 등록일
- 2024-05-01
2024년 4월 지방세 납세고지서 등을 우편으로 발송하였으나 수취인불명, 이사감, 기타(폐문부재,반송함투입, 보관기간경과) 등의 사유로 반송되어 납기 내 송달이 불가능하므로 지방세기본법 제33조의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시송달하고자 합니다.
1. 공시송달기간 : 2024. 5. 1. ~ 2024. 5. 15.(14일간)
2. 공시송달내용 : 붙임참조
붙임 1. 공시송달공고문 1부.
2. 공시송달내역 1부. 끝.
1. 공시송달기간 : 2024. 5. 1. ~ 2024. 5. 15.(14일간)
2. 공시송달내용 : 붙임참조
붙임 1. 공시송달공고문 1부.
2. 공시송달내역 1부. 끝.
- 담당부서보건행정과
- 담당자보건행정팀
- 연락처054-779-8578
최종수정일2020-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