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성건동 경로당 한마음 노래자랑 및 윷놀이 대회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5-20
< 5월 가정의 달 맞이해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로 효 실천에 앞장 >

지난 19일 성건동 청년회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2024 성건동 경로당 한마음 노래자랑 및 윷놀이 대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성건동 청년회(회장 권오찬)는 지난 19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경로당 어르신들을 비롯한 지역 어르신 400여 명을 모시고 성건동 주민자치센터에서 「경로당 한마음 노래자랑 및 윷놀이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성건동 청년회가 주관하고 성건동 각 자생단체의 후원으로 개최됐으며, 식전행사 윷놀이 대회를 시작으로 중식, 각 경로당별 노래자랑, 경품 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권오찬 청년회장은 “한 가정과 지역의 어른으로 희생하며 오늘을 이끌어 오신 모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오늘만은 모든 근심을 잊으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어르신들께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준 성건동 청년회와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하실 수 있는 살맛 나는 경주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사회적경제협의회, 중부동「다정다감 공유 곳간」에 후원물품 기부
이전글
2024 중부동 어르신 효잔치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