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강읍 마을정원사, 아름다운 안강읍 만들기 사업 추진으로 큰 호응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0-12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안강읍 마을정원사 회원들이 아름다운 안강읍 만들기 사업을 추진해 마을 정원을 정비 및 조성했다

경주시 안강읍 마을정원사(대표 박외경 외 15명) 회원들은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기존에 조성된 명품정원길 12개소 보강 및 산대리 일대 2개소에 국화, 영산홍, 남천 등을 식재해 꽃밭을 조성했다.

‘아름다운 안강읍 만들기’ 사업으로 정비 및 조성한 이번 마을 정원은 아름답고 쾌적한 이미지를 제공해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황금가드너 양성교육을 이수한 대상자들로 구성된 안강읍 마을정원사 협회 회원들은 마을 정원의 최신 경향을 반영해 안강읍 전체를 정원화하기 위해 이번 사업에 적극 참여했다.

박외경 안강읍 마을정원사 회장은 “우리 회원들이 황금가드너 양성교육에서 이수한 내용을 바탕으로 계절 꽃들을 식재해 지역민을 위한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서정보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아름다운 안강읍 만들기를 위해 애써주신 마을정원사 협회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안강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100만 서명운동 및 캠페인 전개
이전글
안강읍, 제28회 안강읍민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