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끗하고 청결한 마을 조성 위한 황남동 새봄맞이 환경정비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18-03-21
< 핫플레이스 ‘황리단길’ 비롯한 환경취약지 환경정비 및 쓰레기 배출요령 홍보 >

새봄맞이 환경정비

황남동 주민센터(동장 정주용)에서는 20일 새봄을 맞이하여 황남동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깨끗한 황남동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대대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은 정주용 황남동장을 비롯한 주민센터 직원들과 자연보호협의회(회장 권오희) 회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황리단길을 비롯한 상가 주변과 골목길, 환경취약지 등의 불법쓰레기와 불법광고물 등을 수거했으며, 주민들에게 올바른 생활쓰레기 배출요령을 홍보하며 환경에 대한 시민의식을 제고하고자 힘썼다.

권오희 회장은 “봄이 다가옴에 따라 우리 황남동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젊은 관광객들이 황리단길을 많이 찾아주어, 마을 전체가 활기를 띄고 있다.”라며, “관광객들에게 깨끗하고 밝은 황남동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환경정비에 동참했다.”라고 전했다.

정주용 황남동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황남동 만들기에 앞장서 주신 자연보호협의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황남동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활기차고 깨끗한 관광도시 이미지를 제공하고 볼거리·즐길거리가 많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황남동, 야간단속 실시로 쓰레기 무단투기 근절 나서 눈길
이전글
다시 찾고 싶은 황남동 조성을 위한 설맞이 환경정비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