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오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6-12
< 청소년 유해환경 OUT!, 우리사회가 밝아집니다. >

1. 경주시 황오동 청소년지도위원들이 7일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하기 전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경주시 황오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황오동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7일 경주 중⸱고등학교 일원과 중심상가 거리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계도 활동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청소년들이 유해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음식점, 편의점, 노래방, 피시방 등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참여자들은 각 업소를 방문해 청소년 유해물품 판매 금지 및 유해업소 출입금지 등 유해환경 개선 홍보물을 배부하며 청소년 보호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남용호 황오동 청소년지도위원장은 “청소년 보호 인식을 개선하고,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계도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채두 황오동장은 “청소년의 달을 맞아 유해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청소년 보호를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준 청소년 지도위원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청소년 유해환경 캠페인 홍보를 강화하고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황오동 자연보호협의회, 2025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의체) 정상회의 경주유치 홍보활동‘첫발’
이전글
한국수력원자력(주) 원전사후관리처, 경주 황오동에 냉방용품 ‘서큘레이터’30대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