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현곡면, 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 펼쳐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9-13
< 자생단체 회원들과 함께 도로변 풀베기, 제방정리 및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 등 홍보 >

현곡면에서 자생단체 회원들과 함께 환경정비를 실시하는 모습과 단체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경주시 현곡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금대호)에서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추석을 맞이해 자생단체 회원들과 함께 깨끗한 명절분위기 조성을 위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정복지센터 회원들과 새마을협의회 및 부녀회원 30명, 청년회원 20명과 마을별 주민들이 힘을 합쳐 쾌적한 마을 조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는 주요 도로변의 풀베기를, 청년회는 제방을 깨끗이 정리했으며, 마을별 주민들은 마을 내 방치돼 미관을 해치는 폐기물과 각종 불법전단지를 수거함과 동시에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 홍보, 재활용품 분리배출법과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등을 안내했다.

자생단체를 대표해 손성락 새마을회장은 “추석절을 맞아 많은 분들이 깨끗한 현곡면을 만드는 데 앞장서주셔서 기쁘며, 앞으로 더욱 우리고장을 쾌적하게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금대호 현곡면장은 “코로나19 방지에 청결한 마을 조성은 매우 중요하며, 추석절을 맞아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 속에서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건강한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현곡면, 추석맞이 환경정비 대청소 실시
이전글
경주시 현곡면 청년회, 환경정화 및 소독 봉사활동 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