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건동, 여름휴가철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8-11
< 청소년은 관심과 사랑으로 자랍니다! >

경주시 성건동 행정복지센터는 10일 여름휴가철을 맞아 경주여고 인근 번화가 일대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활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 성건동 행정복지센터는 10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경주여고 인근 번화가 일대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활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배진석 경북도의원, 청소년지도위원(위원장 정재윤), 외국인자율방범대, 지역주민 등 20여 명이 동참했다.

이들은 마트와 편의점, 동대 먹거리골목 안의 주점, 식당 등을 방문해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내용을 담은 리플릿을 배부했다.

특히 청소년 유해업소 업주들에게 청소년의 출입과 고용 금지, 청소년 유해물품(술, 담배 등) 판매 금지 등 준수사항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자들은 “청소년 유해환경이 근절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며,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 보호의식이 상승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철용 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에 참여해 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며, 지역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성건동새마을부녀회, 말복 맞이 경로당 문안
이전글
정재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우크라이나 고려인 동포 위한 생필품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