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무대왕면, 자생단체와 함께하는 3·1절 태극기 달기 캠페인 및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홍보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3-04

문무대왕면에서 관내 자생단체들과 함께 3·1절 태극기 달기 캠페인과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경주시 문무대왕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임재윤)는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홍보와 제105주년 3·1절을 기념하는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문무대왕면 어일리 일대에서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문무대왕면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가 함께 모여 태극기 나눔 행사와 집집마다 게양 시범을 보이며 지역주민들이 태극기달기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홍보 캠페인도 함께 펼치며 시민 공감대 형성과 기대감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

문무대왕면 새마을회는 “이번 태극기 달기 캠페인으로 3·1절을 다시금 되새겨보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으며, 집집마다 태극기 달기로 그 뜻을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재윤 문무대왕면장은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및 태극기 달기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자생단체와 시민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문무대왕면과 경주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끝없는 배움, 제7기 동경주 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이전글
문무대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 명절 맞이 후원물품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