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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관광/공공예약 홈페이지 사용상의 편의성 조사

조사개요
○ 조사목적 : 대표홈페이지, 문화관광홈페이지, 공공서비스예약 시스템을 이용하면서 사용상의 편의성 수준을 측정하여 조사결과에 따라 시스템 개선안 자료로 활용
○ 조사기간 : 2021. 8. 5. ~ 8. 11.(7일간)
○ 조사방법 : 홈페이지 및 공공서비스 예약 시스템 이용자 대상으로 시 홈페이지에서 설문조사 진행
○ 설문문항 : 활용의 명확성, 조작방법의 편리성, 정보접근의 용이성, 사용의 효율성

※ 대표홈페이지       :  www.gyeongju.go.kr
※ 문화관광홈페이지 :  www.gyeongju.go.kr/tour
※ 공공서비스 예약   :  wel.gyeongju.go.kr
설문기간

2021-08-05 ~ 2021-08-11 (총응모자15 명)

[설문항목1](객관식)대표홈페이지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는가? (메뉴의 구성이 잘 되어 있는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4 명 / 26 %)
2. 만족
 
(투표수 : 6 명 / 40 %)
3. 다소만족
 
(투표수 : 3 명 / 20 %)
4. 보통
 
(투표수 : 2 명 / 13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2](객관식)대표홈페이지에서 지금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는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3 명 / 20 %)
2. 만족
 
(투표수 : 8 명 / 53 %)
3. 다소만족
 
(투표수 : 2 명 / 13 %)
4. 보통
 
(투표수 : 2 명 / 13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3](객관식)대표홈페이지에서 방금 전 방문했던 페이지로 쉽게 돌아갈 수 있는 구조인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5 명 / 33 %)
2. 만족
 
(투표수 : 6 명 / 40 %)
3. 다소만족
 
(투표수 : 1 명 / 6 %)
4. 보통
 
(투표수 : 3 명 / 20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4](객관식)대표홈페이지 이용 시 사용중인 메뉴의 위치를 명확히 알 수 있는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5 명 / 33 %)
2. 만족
 
(투표수 : 7 명 / 46 %)
3. 다소만족
 
(투표수 : 1 명 / 6 %)
4. 보통
 
(투표수 : 2 명 / 13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5](객관식)대표홈페이지의 정보는 항상 일관성 있게 제시되는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4 명 / 26 %)
2. 만족
 
(투표수 : 7 명 / 46 %)
3. 다소만족
 
(투표수 : 3 명 / 20 %)
4. 보통
 
(투표수 : 1 명 / 6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6](객관식)대표홈페이지의 화면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보기에 편리한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3 명 / 20 %)
2. 만족
 
(투표수 : 9 명 / 60 %)
3. 다소만족
 
(투표수 : 1 명 / 6 %)
4. 보통
 
(투표수 : 1 명 / 6 %)
5. 불만족
 
(투표수 : 1 명 / 6 %)
[설문항목7](객관식)대표홈페이지의 응답 속도가 적정한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6 명 / 40 %)
2. 만족
 
(투표수 : 6 명 / 40 %)
3. 다소만족
 
(투표수 : 2 명 / 13 %)
4. 보통
 
(투표수 : 0 명 / 0 %)
5. 불만족
 
(투표수 : 1 명 / 6 %)
[설문항목8](객관식)대표홈페이지는 사용자의 업무를 단축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설계하였는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4 명 / 26 %)
2. 만족
 
(투표수 : 4 명 / 26 %)
3. 다소만족
 
(투표수 : 6 명 / 40 %)
4. 보통
 
(투표수 : 0 명 / 0 %)
5. 불만족
 
(투표수 : 1 명 / 6 %)
[설문항목9](객관식)문화관광홈페이지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는가? (메뉴의 구성이 잘 되어 있는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4 명 / 26 %)
2. 만족
 
(투표수 : 9 명 / 60 %)
3. 다소만족
 
(투표수 : 0 명 / 0 %)
4. 보통
 
(투표수 : 2 명 / 13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10](객관식)문화관광홈페이지에서 지금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는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4 명 / 26 %)
2. 만족
 
(투표수 : 7 명 / 46 %)
3. 다소만족
 
(투표수 : 1 명 / 6 %)
4. 보통
 
(투표수 : 2 명 / 13 %)
5. 불만족
 
(투표수 : 1 명 / 6 %)
[설문항목11](객관식)문화관광홈페이지에서 방금 전 방문했던 페이지로 쉽게 돌아갈 수 있는 구조인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4 명 / 26 %)
2. 만족
 
(투표수 : 6 명 / 40 %)
3. 다소만족
 
(투표수 : 2 명 / 13 %)
4. 보통
 
(투표수 : 3 명 / 20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12](객관식)문화관광홈페이지 이용 시 사용중인 메뉴의 위치를 명확히 알 수 있는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4 명 / 26 %)
2. 만족
 
(투표수 : 7 명 / 46 %)
3. 다소만족
 
(투표수 : 1 명 / 6 %)
4. 보통
 
(투표수 : 3 명 / 20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13](객관식)문화관광홈페이지의 정보는 항상 일관성 있게 제시되는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5 명 / 33 %)
2. 만족
 
(투표수 : 6 명 / 40 %)
3. 다소만족
 
(투표수 : 1 명 / 6 %)
4. 보통
 
(투표수 : 3 명 / 20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14](객관식)문화관광홈페이지의 화면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보기에 편리한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5 명 / 33 %)
2. 만족
 
(투표수 : 7 명 / 46 %)
3. 다소만족
 
(투표수 : 0 명 / 0 %)
4. 보통
 
(투표수 : 3 명 / 20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15](객관식)문화관광홈페이지의 응답 속도가 적정한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4 명 / 26 %)
2. 만족
 
(투표수 : 5 명 / 33 %)
3. 다소만족
 
(투표수 : 3 명 / 20 %)
4. 보통
 
(투표수 : 2 명 / 13 %)
5. 불만족
 
(투표수 : 1 명 / 6 %)
[설문항목16](객관식)문화관광홈페이지는 사용자의 업무를 단축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설계하였는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5 명 / 33 %)
2. 만족
 
(투표수 : 5 명 / 33 %)
3. 다소만족
 
(투표수 : 3 명 / 20 %)
4. 보통
 
(투표수 : 2 명 / 13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17](객관식)공공서비스예약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는가? (메뉴의 구성이 잘 되어 있는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3 명 / 20 %)
2. 만족
 
(투표수 : 6 명 / 40 %)
3. 다소만족
 
(투표수 : 4 명 / 26 %)
4. 보통
 
(투표수 : 2 명 / 13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18](객관식)공공서비스예약에서 지금 필요한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는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4 명 / 26 %)
2. 만족
 
(투표수 : 5 명 / 33 %)
3. 다소만족
 
(투표수 : 3 명 / 20 %)
4. 보통
 
(투표수 : 3 명 / 20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19](객관식)공공서비스예약에서 방금 전 방문했던 페이지로 쉽게 돌아갈 수 있는 구조인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5 명 / 33 %)
2. 만족
 
(투표수 : 3 명 / 20 %)
3. 다소만족
 
(투표수 : 4 명 / 26 %)
4. 보통
 
(투표수 : 3 명 / 20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20](객관식)공공서비스예약 서비스 이용 시 사용중인 메뉴의 위치를 명확히 알 수 있는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5 명 / 33 %)
2. 만족
 
(투표수 : 4 명 / 26 %)
3. 다소만족
 
(투표수 : 2 명 / 13 %)
4. 보통
 
(투표수 : 4 명 / 26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21](객관식)공공서비스예약의 정보는 항상 일관성 있게 제시되는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4 명 / 26 %)
2. 만족
 
(투표수 : 3 명 / 20 %)
3. 다소만족
 
(투표수 : 5 명 / 33 %)
4. 보통
 
(투표수 : 3 명 / 20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22](객관식)공공서비스예약의 화면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보기에 편리한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4 명 / 26 %)
2. 만족
 
(투표수 : 6 명 / 40 %)
3. 다소만족
 
(투표수 : 2 명 / 13 %)
4. 보통
 
(투표수 : 3 명 / 20 %)
5. 불만족
 
(투표수 : 0 명 / 0 %)
[설문항목23](객관식)공공서비스예약의 응답 속도가 적정한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5 명 / 33 %)
2. 만족
 
(투표수 : 4 명 / 26 %)
3. 다소만족
 
(투표수 : 3 명 / 20 %)
4. 보통
 
(투표수 : 1 명 / 6 %)
5. 불만족
 
(투표수 : 2 명 / 13 %)
[설문항목24](객관식)공공서비스예약은 사용자의 업무를 단축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설계하였는가?
1. 매우만족
 
(투표수 : 4 명 / 26 %)
2. 만족
 
(투표수 : 7 명 / 46 %)
3. 다소만족
 
(투표수 : 1 명 / 6 %)
4. 보통
 
(투표수 : 2 명 / 13 %)
5. 불만족
 
(투표수 : 1 명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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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054-779-8585 /
  • 최근수정일 : 2021-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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