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성동 청년회, 저소득층 돕기 위한‘사랑나눔 작은 음악회’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10-04
< 24일 황성공원 타임캡슐광장서 개최, 먹거리 판매, 공연 등 진행 >

황성동 사랑나눔 작은 음악회’ 공연 모습

경주시 황성동 청년회ㆍ특우회(회장 김태호)는 지난달 24일 황성공원 내 타임캡슐광장에서 독거노인, 결손가정 등 저소득층을 돕기 위한 ‘2022 황성동 사랑나눔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 본 행사는 청년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이벤트, 축하공연 등도 함께 진행돼 볼거리, 즐길거리 제공해 300여 명이 넘는 시민들이 참여했다.

특히 이날 진행된 일일호프 행사는 2010년부터 경제적으로 어려운 세대를 돕는 데 사용되는 복지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매년 추진되는 행사다.

김태호 청년회장은 “뜻깊은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줘 감사하며, 황성동 청년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며 나눔으로 이웃을 보듬는 훈훈한 황성동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진열 황성동장은 “행사준비를 위해 힘써준 황성동청년회ㆍ특우회 위원들과 참여해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다”며 “화합과 따뜻한 정이 넘치는 황성동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황성동 청년회는 환경정화와 풀베기작업 등 각종 봉사활동에 참여해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올 초 저소득세대에 200만원 상당의 등유를 난방 취약가구에 전달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온정을 전하며 기부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다.
파일
다음글
한국장애인부모회 경주시지부, 직접 만든 빵으로 나눔 문화 실천
이전글
황성동 자생단체들, 가을맞이 클린빌리지 ‘황성동’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