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황성동 체육회 제7·8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개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3-22
< 7대 정연백 회장 이임, 제8대 임동백 회장 취임 >

경주시 황성동 체육회는 지난 19일 황성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진행한 후 단체 기념촬영하고 있다

경주시 황성동 체육회는 지난 19일 황성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제7·8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주낙영 경주시장, 여준기 경주시체육회장을 비롯한 임원 및 관계자들과 배진석 도의원, 김수광 시의원, 김태현 시의원 등이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행사는 회기 입장을 시작으로 재임기념패와 인준패 수여, 회기 전달, 이·취임사, 축사 등 순으로 진행됐다.

정연백 이임회장은 “황성동 체육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준 회원들 덕분에 지난 3년간의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동백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지금처럼 코로나19가 유행하는 시기에 생활체육을 통한 면역력 향상이 중요하다”며 “다들 개인건강 관리에 유의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 “황성동 체육회를 더욱 발전시켜 동민화합은 물론 동민건강에도 기여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제8대 감사에 이화봉, 박정학, 수석부회장에 김진관, 부회장에 최우석, 김항규, 한영호 회원이 취임했다.

최진열 황성동장은 “새로이 출발하는 황성동체육회를 응원한다”며 “황성동 발전과 주민들을 위해 앞장서 봉사하는 체육회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황성동‘달달복지단’, 독거노인 가구 대상 냉장고 청소 및 물품 지원
이전글
경주시 황성동 제5대 일일 명예동장, 공직자 봉사정신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