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시 황성동 주민의 행복지킴이, 주민자치센터의 새로운 출발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4-06
< 2022년 주민자치위원 임명 및 2기 프로그램 개강 >

4일 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 소회의실에서 정길화 주민자치위원장 주재로 황성동 주민자치위원회 정례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경주시 황성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4일 소회의실에서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정길화 주민자치위원장 주재로 황성동 주민자치위원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회의는 주민자치위원과 최진열 황성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 회의록 승인과 경과 및 재정보고, 의안채택보고, 의안심의, 기타 건의사항 순으로 진행됐다.

또 신임 4기 주민자치위원 설동근, 백만식, 한광철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위원 중 감사에는 이원수 위원, 재무에는 이현미 위원을 임원으로 선출했다.

황성동 주민자치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동민들의 건전한 여가와 취미활동 활성화 및 강사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2022년 2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해 지난 1일 개강했다.

정길화 위원장은 “주민 행복지킴이로서의 주민자치센터를 활성화해 주민 편의와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성동주민자치센터는 오는 6월까지 △고고장구 △라인댄스 △스포츠댄스 △헬스 △요가 △난타 △드럼 △통기타 △생활자수 △캘리그라피 △스마트폰으로 sns전문가 되기 등 총 11과목을 운영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황성동 통장협의회, 새봄맞이 환경정비 활동 실시
이전글
경주시 황성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