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 서라벌봉사단, 황성동 어려운 이웃 따뜻한 겨울나기 돕기 위한 겨울이불 기탁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11-08
< 겨울이불 5채(100만원 상당) 기탁, 황성동 장애인, 독거노인 등 전달예정 >

2. 경주 서라벌봉사단, 황성동 어려운 이웃 따뜻한 겨울나기 돕기 위한 겨울이불 기탁.jpeg

경주 서라벌 봉사단(회장 김영찬)에서 지난 6일 황성동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겨울이불 5채(100만원 상당)을 황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진열)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겨울이불 5채는 관내 장애인가구와 독거노인 가구, 저소득 다문화 가정 등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위기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경주 서라벌 봉사단은 9년간 매년 이불 후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경주 시내지역에 있는 한부모 가족과 고려인, 독거노인 등 다양한 대상자에게 따뜻한 마음을 실천하며 귀감이 되고 있다.

김영찬 서라벌봉사단 회장은 “어려운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 됐고, 조금이나마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최진열 황성동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소외된 이웃을 찾아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서라벌 봉사단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감사를 표시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황성동, 5일장 방역점검 및 마스크 미착용 계도 나서
이전글
경주시 황성동, 일일 명예동장 제도 운영… 민과 관의 벽 허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