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성동 양현두 신임 동장, 경로당 부임인사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07-12
< 배진석 도의원, 이경희·김항규 시의원과 함께 30개 경로당 방문 인사 >

6. 황성동, 신임동장이 배진석 도의원과 지역구 의원들과 함께 경로당을 방문해 부임인사를 드리고 있다..jpeg

황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양현두)는 지난 10일~11일 새로 부임한 양현두 황성동장과 배진석 도의원, 이경희·김항규 시의원과 함께 관내 30개소의 경로당을 방문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경로당 방문은 새로 부임한 동장의 소개뿐만 아니라 건강관련 수칙 안내 등 무더운 여름에 어르신들의 온열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어르신들의 문의 사항과 지역 현안에 대해 직접 설명을 드리고 경로당 운영의 애로 사항 및 시설 관련 건의 사항 등을 청취했다.

강신채 황성동 노인회 분회장은 “바쁜 가운데도 각 경로당에 방문해 안부인사를 드리고 살펴준 신임 동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노인들을 위한 복지와 황성동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양현두 황성동장은 “경로당이 어르신들의 생활에 더 행복하고 안락한 공간이 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든 것 같아 뜻깊은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자주 찾아 뵙고 어르신들의 말씀을 경청해 살기 좋은 황성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황성동 달달복지단,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꾸러미 전달
이전글
제9대 경주시의회 1주년, 복지 도약을 위한 알찬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