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선도동, 을사년 새해 맞아 신년 인사회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5-01-17
< 자생단체 및 지역 기관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 화합과 발전 다짐 >

선도동에서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선도동(동장 이진복)은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 16일(목), 선도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지역 내 자생단체 간 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선도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대의)가 주관했으며, 박승직 경북도의원, 김동해·박광호·김소현 경주시의원, 박규석 충효파출소장 등 지역 기관장과 자생단체장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최상택 선도동 노인회장의 격려사로 시작되어 참석자들의 신년 인사, 떡 절단식, 떡국 나눔 등의 순서로 진행되며 지역 사회의 발전과 화합을 다짐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대의 주민자치위원장은 “새해를 맞아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의 신년 인사회를 시작으로 선도동이 더욱 활기차고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진복 선도동장은 “행사 준비에 애써주신 주민자치위원들에게 특별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주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협조 덕분에 동행정이 원활히 진행되고 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 동천동청년회·동우회, 신년교례회 개최로 2025년 화합과 발전 다짐
이전글
경주 KUDC 생활체육스포츠댄스클럽, 설 명절 맞아 외동읍에 라면 42박스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