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서로 칭찬하고 밝고 따뜻한 사회를 조성하기 위하여 여러분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칭찬 부탁드립니다. 시민여러분의 칭찬 한마디가 큰 힘이 됩니다.

※주의사항※

자료를 게시하기 전에 반드시 개인정보가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반복 게시물, 개인정보보호 위반 게시물, 불건전한 내용, 욕설/비방하는 내용,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게시판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며,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 질수 있습니다.


안강읍사무소 민원실을 칭찬합니다 ^^

작성자
박소진
등록일
2010-09-22
다름이 아니라 어제 저희 빌라에 물이 나오지 않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더구나 어제는 추석연휴 중 첫 날로 빌라에 사람이 많이 있었고, 집집마다 음식을 한다고 물이 꼭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부터 물이 나오지 않아서 설거지도 못하고 화장실도 쉽게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혹시... 수도관 터진곳이 있는지(지난 번에도 근처에 수도관이 터진적이 있어 단수가 된 적이 있었거든요)... 다른 곳에도 물이 나오지 않는지 궁금하여 읍사무소 민원실로 전화를 하였지요.
늦은 저녁시간(8시~ 9시 30분)임에도 불구하고 마침 당직하시는 분이 계셔서 어떠한 상황인지 물어볼 수 있었습니다.
그분은 건성건성 대답하지 않고 질문에 대해 아주 친절히 답변해 주셨습니다.
더구나 어떤 상황인지 따로 알아보고 다시 전화도 주셨습니다. ^^
자기 담당도 아닌 것 같던데 성의껏 답변해 주시는 분이 고마웠습니다.
더구나 연휴인데 ...^^ 연휴에 일하시는 것도 힘드실텐데 내 일인것처럼 알아봐 주시는 그분께 감사드린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 남은 연휴 잘 지내세요 ^^
파일
다음글
보건소 금연클리닉 센타...
이전글
칭찬하고 싶어요~ ^^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054-779-8585 /
  • 최근수정일 : 2020-05-22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