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시/공고

 

고시/공고 게시판입니다.

고시/공고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복민원(건의)에 대한 결과 회신」송달 불능에 따른 공시송달 공고

작성자
회계과
등록일
2014-08-25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건의서에 대한 회신 공문을 발송 하였으나, 우편물 반송 등의 사유로 송달이 불가능하여 행정절차법 제14조 제4항의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시송달 공고합니다.
1. 공시송달기간 : 2014.08.26 ~ 2014.09.11.
2. 공시송달내용 : 붙임 참조
붙임 : 공시송달 공고문 1부.
파일
다음글
거주불명등록자 행정상 관리주소 이전 직권조치 결과 공고
이전글
경주시 1차 소하천정비종합계획(변경)에 따른 전략환경영향평가항목 등의 결정내용 공고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054-779-8585 /
  • 최근수정일 : 2020-06-26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