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서로 칭찬하고 밝고 따뜻한 사회를 조성하기 위하여 여러분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칭찬 부탁드립니다. 시민여러분의 칭찬 한마디가 큰 힘이 됩니다.

※주의사항※

자료를 게시하기 전에 반드시 개인정보가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반복 게시물, 개인정보보호 위반 게시물, 불건전한 내용, 욕설/비방하는 내용,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게시판 취지와 관련이 없는 글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며,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 질수 있습니다.


민원 친절공무원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한찬경
등록일
2022-07-25
2022.07.25일 오늘은 참으로 기분좋은날입니다.
귀촌하여 시골에 사는사람으로 먹는물(마을 간이상수도) 과 관련하여 답답한것이 있어 서 시청에 민원을 제기하였는데 정말로 신속히 , 그것도 하루만에 너무나 친절하게 속시원히 해결해 주었읍니다.
그 공무원은 맑은물사업본부 상수도과 급수팀 안 대호. 먹는물 시험팀 김 경우. 김 동민 주무관입니다.
통상 민원은 대부분 처리기간까지 있다가 달랑 서면답변 하나로 끝나는데, 이 공무원들 현장에 직접외서 설명하고, 서면답변 을하고도 , 또 유선으로 내용을 설명해주었읍니다. 참으로 근래에 보기 드문 공무원들 이었읍니다.
우리 국민들은 이러한 참 공무원들이 있어 평안한 일상생활을 할수잇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일반 국민을 위하여 더 좋은 봉사가있기 를 바라며, 한번더 안 대호. 김 경우. 김 동민 주무관 감사드립니다.
경주시 맑은물 사업본부 상수도과의 많은 발전을 기원합니다. 급수팀 .먹는물 시험팀 화이팅!
파일
이전글
민원인을 친절로 배려하는 공무원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나정해수욕장 수상구조대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054-779-8585)/
  • 최근수정일 : 2020-05-22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