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기관소식

 

타기관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등록되는 소식은 관리자 승인 후 게재됩니다.

글내용과 첨부파일에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주민등록번호, 주소, 핸드폰 번호 등)을 입력하셨다면 삭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셨다면 게시되지않음을 알려드립니다.


2013년도 신규 외국인력 배정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1-17
○ ’13년도부터는 제조업, 서비스업을 포함한 모든 업종의 신규 외국인력 배정 방식이 「점수제」 방식으로 시행됩니다. 따라서, 신규인력을 배정받기 위해 고용센터앞에서 미리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 신규인력을 배정받고자 하는 사업주들께서는 1.14(월)~1.25(금) 중 언제든지 관할 고용센터에 고용허가서 발급 신청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고용허가서는 허가요건 등을 충족하는 사업장에 대하여 「점수제」에 따라 점수가 높은 사업장부터 발급되며, 점수가 낮으면 대기번호를 부여하게 됩니다.
- 결과발표는 2.7(목)~2.8(금) 중 문자발송으로 안내드리고, EPS 홈페이지(www.eps.go.kr)에서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 고용허가서를 발급받게 되는 사업장에 대해서는 고용센터 방문일자 및 시간도 지정해 드리니, 지정된 일자 및 시간에 고용센터를 방문하여 고용허가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 고용허가서 발급일자
- 농축산업, 어업, 건설업, 서비스업 2.13(수) ~ 2.15(금) 제조업 2.18(월) ~ 2.22(금)

※ 세부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출처 : https://www.eps.go.kr/ 공지사항
파일
다음글
함평천지몰 설맞이 이벤트
이전글
『2012년도 소상공인 경영개선교육』 실시
자료제공
  • 담당부서 : 경주시 054-779-8585 /
  • 최근수정일 : 2020-07-08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