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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이 표는 민원사무편람(서식)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으며 민원사무명, 민원내용, 관련법령, 구비서류, 주무부서,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수수료, 처리기간, 기타사항, 흐름도,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로 구성된 표입니다.
민원사무명 식품(제조가공)영업(변경)신고
민원내용 영업소재지,상호,법인체대표자 변경 및 시설을 추가하여 새로운 식품군에 해당하는 식품을 제조,가공하고자 하는 경우에 신고하는 민원사무
관련법령 식품위생법 제22조 제5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28조
구비서류 식품제조.가공영업신고서 1부
수질검사 성적서 1부(지하수 사용업소에만 한함)
영업신고사항변경신고서(변경시)
구 신고증(변경시)
교육필증(교육을 받은 경우)
제조방법 설명서
주무부서 위생과
협의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접수 민원실
수수료 신규 : 28,000원 변경 : 26,500원
처리기간 즉시
기타사항
흐름도 신청 (민원인) → 접수 (민원실) → 검토 (주관부서) → 시설조사 → 결재 → 신고증 교부 (민원인)
첨부사항
민원서식첨부1 [서식 37] 식품( ) 영업신고서.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2 [서식 41] 영업신고사항 변경신고서.hwp [다운로드]
민원서식첨부3 제조방법 설명서.hwp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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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시청이 창작한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시민봉사과 민원여권팀 (☎ 054-779-6671 ) /
  • 최근수정일 : 2022-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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