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경주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성공다짐을 위한제40회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 대회 및 국가대표선발전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0-11-23

3D2Z0732.JPG

태권도인의 한마당인 제40회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 태권도대회가 11월23일 오전 10시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최양식 경주시장을 비롯한 대한태권도 협회 홍준표 회장, 김문수 경북태권도 협회장, 전국태권도 관계자 등과 선수단이 참석한 가운데 화려한 개막식을 열었다.

오는 29일까지 7일간 열전에 들어가는 단체대항태권도 대회는 중·고등부,대학부, 일반부 등 총 3천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갈고닦은 기량을 겨루게 된다.

대한태권도협회가 주최하고 경북태권도협회가 주관하며 경주시와 경주시태권도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 식전행사로 국가대표 태권도 시범단 공연에 이어, 『2011경주세계태권도 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 고문·자문위원을 위촉과 함께 자원봉사단체 회원 260여명이 참여하는 『2011경주세계태권도 선수권대회 성공다짐 결의대회』를 개최하여 손님맞이 “친절,청결,질서”의 3대 운동을 전개하는 등 모든 열정을 다할 것을 다짐 한다.

또한 이번대회는 2011년도 국가대표선수 선발 예선대회도 같이 치러져 더욱 열띤 경기가 펼쳐질 것이다.

시와 경북태권도 협회는 "2011경주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성공개최 기원 및 유치기념으로 지난 3.26∼3.28까지 3일동안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제1회 경북태권도한마당대회'를 개최하고 MOU를 체결하여 성공적인 대회준비를 위한 자리를 만들었다.

특히 시는 이번 대회 개최로 지역경제 활성화(약 10억원의 부가가치 효과)는 물론 지역 이미지 마케팅 홍보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경주를 찾는 외지인들이 좋은 인상을 갖고 돌아갈 수 있도록 대회 기가동안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오랜 역사와 전통이 있는 대회이니만큼 최선을 다해 불편함이 없도록 시민 모두가 선수와 임원들에게 가족같은 따뜻한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공공비축미곡 수매등급 높아
이전글
『Daum K3리그 2010』경주시민축구단 챔피언결정전 우승!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시정포커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