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합창단 제26회 정기연주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0-06-14

경주시립합창단.jpg

경주시립합창단(단장 김 돈)은 6월15일(화) 오후 7시30분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제26회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이번 공연은 60분안 서라벌문화회관 무대에서 500여명의 관객과 함께할 정기연주에서 경주시립합창단은 창작합창, 흥겨운 우리민요, 신나는 우리가요 등 다양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 이다.

또한 서울대 음대 성악 및 대학원 졸업을 하고 뉴욕 퀸즈 오페라콩쿨 1위를 한 소프라노 김방술과 이탈리아 움베르토 죠르다노 국립음악원 성악고 수석졸업 및 국제 아르츠콩쿨, 토스트콩쿨 1위를한 테너 박훈이 특별출연해 흥미로운 공연을 선사 하는등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996년 창단된 경주시립합창단은 2009년 대한민국대표로 미국 미졸라세계합창제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으며 같은해 한국합창심포지움에 시범합창단으로 참가하여 전국의 합창지휘자로 부터 호평을 받은 출전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11월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될 우리나라 국공립합창단중 최고의 합창단만이 참가 할수있는 한국합창제에 참가를 계획 하는등 뛰어난 실력으로 지역의 대표적인 시립 합창단으로 거듭나고 있다.

경주시 관계자는 "경주시립합창단은 경주지역 문화예술 진흥과 주민 정서함양을 위해 의욕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시의 얼굴이다"며 "앞으로도 경주시립합창단의 의욕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있다.

이번 공연 입장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공연사항은 시청 문화관광과 (☎779-6758)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2010화랑대기전국초등학교유소년축구대회
이전글
경주시 牛시장 다시 문열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시정포커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