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도서관, 문화프로그램 개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0-03-04

noname01.jpg

경주시립도서관에서는 3월부터 시작하는 문화프로그램으로 「책읽어주기」와 「영어스토리텔링」이 진행중이다.

「책읽어주기 프로그램」은 3월부터 6월까지 매주 수요일에 어린이도서연구회 소속 동화읽는 어른 모임 경주지회(회장:이계형) 회원 여러분들의 자원봉사로 진행되고 있어 더욱 알차고 의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독서의 중요성이 더욱더 부각되고 있는 21세기 지식정보화 시대에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참가하여 자원봉사자가 선정하여 읽어주는 책을 듣는 프로그램 으로 도서관과 독서에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여 어릴때부터 책을 가까이 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영어 스토리텔링」은 3월부터 5월까지 2.4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원어민교사가 어린이들에게 영어 그림책을 생동감 있게 읽어줌으로써 상상력을 키우고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숙해질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주는 계기가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김문일 도서관장은 4월부터 동화구연, 북아트, 북바인딩, 동화랑 클레이랑, 독서화 그리기 등 더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개설하여 시민들에게 한걸음 다가가는 시립도서관으로 거듭나고자 한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의 우수한 한우 혈통 전국으로 퍼져 나간다...
이전글
경주예술의전당 순조로운 건립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시정포커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