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사적지대 야생화단지 다채로운 체험행사 마련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9-08-11
사계절 아름다운 꽃 단지를 조성해 문화관광도시인 경주시의 새로운 관광상품으로 부상한 동부사적지대 내 야생화단지에서 꽃과 관련된 다채로운 체험 행사가 열린다.

경주시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동부사적지대내 야생화단지에서 경주를 찾아오는 관광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2009년 꽃단지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시가 이 같은 행사를 마련하게 된 것은 동부사적지대 내 조성한 39만5천여㎡의 대규모 꽃 단지에 최근 황화코스모스를 비롯한 야생화와 연꽃, 생태터널 이 새로운 볼거리로 부상함에 따라 이와 연계한 체험장을 운영해 관광활성화를 도모할 방침이다.

시가 마련한 체험행사내용으로는 △ 봉선화 물들이기 △ 베짜기 시연 △ 신라복식 전시 및 대여 △ 전통음식요리 시연 및 차 시음 △ 포토존을 운영한다.

오는 13일 오후 6시에 열리는 개막행사에는 이성애 대금연주와 “신토불이” 가수 배일호의 트롯트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이어 8시부터는 ‘꽃속의 작은 음악회’ 도 잇따라 열려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문화관관도시인 경주시는 이 같은 행사를 통해 신라천년의 유서 깊은 사적지와 아름다운 꽃 단지가 어우러져 볼거리가 더욱 풍성한 관광도시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가족들과 함께 쉬Go!, 보Go!, 체험하Go!,
이전글
흥무로 서천교 ↔ 동대교 구간 연말완공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시정포커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