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대기 전국초등학교 축구대회 성공개최 자원봉사자 교육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9-07-30
< -급수자원봉사자 및 경기진행 보조자 등 250여명 대상 개인별 근무요령 숙지 교육- > 경주시는 다음달 5일부터 19일까지 15일간 전국 초등학교 352개팀이 출전하는 월드컵 꿈나무 어린이 스포츠 대제전인 화랑대기 전국초등학교 축구대회를 앞두고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30일 오후 4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자원봉사 근무자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급수자원봉사 근무자 100여명을 비롯한 기록 및 진행 보조 봉사 근무자 150여명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시우 경주시 자치행정국장으로부터 대회요강 및 대회준비 전반적인 개요를 설명한 후 △ 자원봉사 근무자의 기본자세 △ 자원봉사 근무자가 지켜야할 사항 △ 자원봉사 근무자가 알아야 할 사항 △ 자원봉사 근무자의 근무수칙 △ 기타 참고 사항 및 대회전반 운영상황 참고자료 내용숙지 등에 관한 교육을 실시했다.

특히, 이날 자원봉사들은 이번 대회에 참가한 임원과 선수 및 학부모들에게 경주에서 머무는 동안 편안하게 머물고 싶고 다시 찾고 싶은 문화관광도시의 이미지를 심어준다는 각오로 최상의 친절과 봉사 정신을 발휘해 성공적인 행사 개최에 만전을 기하기로 다짐했다.

이에 앞서 시는 이날 오후 2시에도 경기장 책임 및 학교 안내담당 공무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준비 전반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파일
다음글
시립도서관 충효분관 건립
이전글
황금물결 출렁이는 황화 코스모스 활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시정포커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