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정보화 마을 지도자 대회 경주서 열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9-01-13
< -주민과 도·시군 담당자 등 250여명 참석, 정보화 마인드 향상교육 등- > 경상북도 정보화마을 지도자대회가 12일부터 1박 2일간 일정으로 경주시 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다.

도내 정보화마을 지도자를 대상으로 정보화 마인드 향상교육 및 정보교류, 화합을 위한 지도자대회를 개최하여 성공적인 정보화마을 사업 추진과 운영·활성화를 도모코자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주민 200, 경북도 7, 시군 관계공무원 23, 기타 20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주요행사 내용으로는 농어촌 정보화의 중요성 및 정보화와 전자상거래의 관계, 고객관리의 중요성 고취를 위한 특강 등 정보화마을 운영활성화를 위한 발전전략 특강과 정보화마을 경북협의회를 개최해 협의회장을 선출하고 정보화마을 발전방안 모색을 위한 대 토론회가 열린다.

경북도와 경주시는 이 같은 행사를 개최함으로서 주민들의 정보화마인드 향상으로 정보화마을 운영 활성화 및 분위기를 확산하고 마을간 정보교류를 통한 정보마을 발전과 마을 공동체의식 함양 및 소득모델 개발로 성공적인 정보화 마을을 조성하는데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지방세 체납액 일제정리 실시
이전글
문화재청·경상북도·경주시·안동시, 협약체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시정포커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