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북면 자생단체협의회 총회,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염원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2-19
<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방안 논의 >

지난 16일 천북면 자생단체협의회 총회에서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를 한마음 한뜻으로 염원했다.

천북면 자생단체협의회(협의회장 손진열)는 지난 16일에 열린 천북면 자생단체협의회 총회에서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한마음 한뜻으로 염원했다.

천북면 자생단체협의회 회원 23명은 이날 열린 회의에서 각 자생단체별로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를 홍보할 방안에 대해 적극 논의했다.

각 단체 회장들은 단체회원들에게 경주 유치를 응원하는 휴대폰 통화 연결음을 홍보하고 환경정화활동,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 전개를 통해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적극 홍보하도록 논의했다.

손진열 천북면 자생단체협의회장은 “APEC 정상회의 개최지가 경주로 확정될 수 있도록 천북면 자생단체협의회에서도 천북면민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철우 천북면장은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를 위한 각 단체 협의회장님들의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천북면은 앞으로도 민관이 하나가 돼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의 의미와 당위성을 지속적으로 면민들에게 전달해 경주가 최종 도시로 선정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황오동, 장미동산타워 부녀회 백미 200kg 기부
이전글
불국동 새마을협의회 및 부녀회, 토함산 오동수 약수터 환경정비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