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 건설사업본부, 설맞이 나눔 실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2-07
< 취약계층에 170만원 상당의 식료품 키트 전달 >

지난 6일 한국수력원자력 건설사업본부에서 동천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식료품 키트를 전달했다.

한국수력원자력 건설사업본부(본부장 최일경, 이하 한수원)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둔 지난 6일 동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윤회순)를 방문해 식료품 키트 15세트(17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러브펀드(LoveFund) 후원을 통해 진행됐으며, 한수원 건설사업본부는 2017년부터 해마다 직원들의 급여로부터 자발적으로 공제하는 펀드를 통해 지역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최일경 본부장은 “명절을 앞두고 임직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이 이웃들의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윤회순 동천동장은 “명절마다 꾸준히 이웃돕기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고 소외되는 이웃 없이 함께 행복한 동천동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기탁된 식료품 키트는 건설사업본부 직원들과 동천동 맞춤형복지팀을 통해 지역 내 취약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파일
다음글
건천읍장, 설 명절 맞이 복지대상자 가정방문 실시
이전글
문무대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 명절 맞이 후원물품 전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