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와 황오동 바르게살기위원회, 따뜻한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1-10

지난 8일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와 황오동 바르게살기위원회에서 황오동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 200kg을 기탁했다.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협의회장 김중배)와 황오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성우)는 지난 8일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미리)를 방문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 10kg 20포를 기탁했다.

황오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관내 환경정비 등 깨끗하고 살기 좋은 황오동 만들기에 늘 앞장서고 있으며, 특히나 이번 백미 기탁을 통해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김중배 협의회장과 이성우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기가 전해져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이웃을 위해 꾸준히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최미리 황오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의 백미를 기부해 주신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와 황오동 바르게살기위원회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백미는 따뜻한 마음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용강동, 2024 갑진년 신년인사회 개최
이전글
최미리 신임 황오동장, 경로당 방문 인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