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오동 주민자치위원회, 취약계층을 위해 100만원 현금지정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2-26

지난 22일 황오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현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황오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재훈)는 지난 22일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채두)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고자 현금 100만원을 기탁하며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황오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주민의 공동체 의식을 향상하는 구심체 역할을 하고 있으며, 연말을 맞아 겨울철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을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을 모아 성금을 기탁했다.

김재훈 위원장은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을 이웃에게 잘 전달돼 몸과 마음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채두 황오동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마음을 모아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신 주민자치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황오동 만들기에 이웃 사랑을 나누는 기탁 행렬이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황오동 관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 5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파일
다음글
경주 불탑사,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돕기 현금 500만원 기탁
이전글
황오동여성회, 희망2024 나눔캠페인 성금 30만원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