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엔지니어링 이웃사랑 실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2-22

지난 21일 ㈜남경엔지니어링에서 용강동 행복공유냉장고와 용강행복창고에 이웃나눔을 실천했다.

㈜남경엔지니어링(대표 윤태열)은 지난 21일 용강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손기복)에 있는 「행복 공유 냉장고」와 「용강행복창고」에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남경엔지니어링은 2022년 7월부터 매월 2회 둘째, 넷째 목요일에 30만원 상당의 식료품으로 올해까지 총 1200만원, 용강동 외 2개소의 행복공유냉장고에 물품을 지원해오고 있다.

행복공유냉장고는 저소득층과 소외계층을 위해 누구나 물품을 채워두는 공유 냉장고로 2023년 3월부터는 저소득층이 많이 생활하는 용강동과 동천동 행복공유냉장고에 식료품을 채워주고 있다.

이날은 ㈜남경엔지니어링 직원 중 기업의 이웃나눔실천에 동참하고자 직원 장정택, 현윤주 부부를 대신해 윤태열 대표, 조민선 이사가 4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추가로 특별 기부해 주셨다.

윤태열 대표는 “家和萬事成이라 했다. 사회의 가장 작고 중요한 집단인 가정, 나의 직원과 가족을 위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보장하고, 더불어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과 함께 이웃사랑도 이어가겠다”고 하였다.

이에 손기복 용강동장은 “여럿이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실천을 하심에 감사드리며, ㈜남경엔지니어링의 이웃사랑 실천의 좋은 본보기가 나눔의 즐거움으로 더불어 살아가기 위한 지역사회의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파일
다음글
한국자유총연맹 안강여성회, 취약계층 생필품 나눔
이전글
씨-채널 안경원 이성천 대표,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200만원 기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