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노인재가종합복지센터,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2-20

지난 19일 청우노인재가종합복지센터에서 희망2024 나눔캠페인 성금 300만원을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지난 19일 청우노인재가종합복지센터 이용석 센터장과 직원들이 북경주 행정복지센터(센터장 서정보)를 방문해 희망2024 나눔캠페인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청우노인재가종합복지센터는 안강읍 안강리에 위치한 재가장기요양기관으로 이용자들에게 주야간보호 서비스 및 방문요양, 방문목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2020년을 시작으로 매년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이용석 센터장은 “고물가 시대인 만큼 독거 어르신들에게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많은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서정보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성금을 기부해 주시는 청우노인재가종합복지센터 직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독거노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파일
다음글
문무대왕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성금 전달
이전글
‘성균관 유도회 양남지회’이웃돕기 성금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