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원자력정비기술센터, 연말연시 성금 및 후원물품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2-14

(사옥전경)지난 11일 한전KPS㈜ 원자력정비기술센터에서 연말을 맞아 후원금 650만원과 백미 60포를 기탁했다.

외동읍 지역업체 한전KPS㈜ 원자력정비기술센터(처장 허윤형)에서는 지난 11일 연말연시를 맞이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금 650만원 및 백미(20kg) 60포를 외동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김기호)에 기탁했다.

한전KPS㈜ 원자력정비기술센터는 원자력 정비기술로 성장하고 있는 원자력 핵심 공기업으로 매년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홀로어르신 집수리, 사례관리대상자 난방용품, 후원금 기탁 등을 해오고 있으며 지역상생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사회공헌 기업이다.

이번 후원금 650만원은 지역 내 취약계층 10세대에 각 25만원, 20세대에 각 20만원씩 지원될 예정이며 후원 백미는 30세대에 2포씩 전달될 예정이다.

허윤형 처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소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우리 한전KPS㈜는 지역 상생을 위해 매번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김기호 외동읍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외동읍 새마을부녀회장 동우회,‘함께모아 행복금고’성금 기탁
이전글
용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을 위한 마을복지사업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