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황성교회,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다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2-05
< 황성동 경주황성교회, 경주시 「함께모아 행복금고」 100만원 기탁 >

지난 1일 경주황성교회에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현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경주시 경주황성교회(담임목사 권선호)는 추운 겨울 황성동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가구를 발굴·지원해달라며 지난 1일 현금 100만원을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기부했다.

경주황성교회는 1949년에 설립돼 국·내외에 있는 선교사를 도우며 국내 어려운 가정과 기관, 단체 등에 매월 일정금액을 후원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그리스도 예수의 정신으로 따스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사랑을 전하고 있다.

황성동 「함께모아 행복금고」 연합 모금은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이 작은 복지관이 되어 후원자를 발굴해 지역에서 모금된 후원금으로 지역의 다양한 복지욕구를 해소할 수 있도록 특화사업을 운영하고 맞춤형복지를 지원하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 및 배분사업이다.

경주황성교회 담임목사 권선호는 “추운 겨울을 앞두고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와줄 수 있도록 해주신 교회 목사님들과 교인들에게 감사드리며, 경주황성교회는 항상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양현두 황성동장은 “해마다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경주황성교회 교인들과 목사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현곡면 무과리 주민 일동, 라면 60상자 기탁
이전글
큰마디큰병원, 이웃돕기 라면 34박스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