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동 달달복지단, 취약계층 10가구에 밑반찬과 부식 전달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2-01

지난달 30일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 10가구에 밑반찬 및 부식을 전달했다.

경주시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공공위원장 양현두, 민간위원장 류천희)은 지난달 30일 지역 내 취약계층 10가구를 위해 정성스레 준비한 밑반찬 4종과 부식을 전달했다.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실행한 밑반찬 지원사업은 달달복지단의 특화사업으로 매달 취약계층 가구를 선정해 밑반찬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대상 세대의 생활 실태와 안부를 확인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으로 사회적 지지체계를 더욱 굳건히 했다.

류천희 민간위원장은 “급격하게 기온이 떨어지고 생활하기 어려운 시기에 소외되기 쉬운 관내 취약계층 가구에 따뜻한 밑반찬과 부식을 전달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고 다가오는 겨울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양현두 황성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를 아낌없이 지원해 주시는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황성동은 민관이 협력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풍산 안강사업장, 지역 초·중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
이전글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 생신상 차려주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