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강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어려운 이웃돕기 물품 전달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1-03

지난 2일 용강동 바르게살기위원회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휴지 70팩을 용강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시 용강동 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강양순)는 지난 2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생필품(휴지 70팩)을 용강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손기복)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지역 내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용강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평소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몸소 실천하고 있는 단체로 관내 환경정비 활동, 경로당 공연봉사, 사랑의 국수 및 떡국 전달 봉사, 김장김치 후원 등 지역사회에서 솔선수범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양순 회장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오늘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정을 느끼고 또 다른 이웃사랑으로 전파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손기복 용강동장은 “매년 빠지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꾸준한 활동을 펼쳐주시는 용강동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황오동, 서라벌봉사단 자비실천회가 전하는 따뜻한 이웃 사랑
이전글
㈔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 이웃돕기 실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