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읍 새마을부녀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나눔 실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1-02
<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라면, 화장지 등 전달 >

지난 31일 안강읍 새마을부녀회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 150가구에 라면, 화장지 등을 전달했다.

경주시 안강읍 새마을부녀회(회장 박현정)는 지난 31일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서정보) 앞 광장에서 지역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강읍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 150가구에 라면, 화장지 등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으며,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지지 캠페인 활동을 병행했다.

박현정 안강읍 새마을부녀회장은 “비록 작은 물품이지만 우리 부녀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봉사하는 새마을부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정보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평소 아름다운 안강읍 만들기를 위해 환경보전 활동에 앞장서며 마을행사 및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가장 가까운 곳에서 애써주시는 새마을부녀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안강읍 새마을부녀회는 어려운 이웃돕기, 헌옷 모으기, 환경보전활동 등 읍민을 위한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파일
다음글
㈔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 이웃돕기 실천
이전글
문무대왕면, 자생단체와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지지 릴레이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