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남면발전협의회,‘양남주상절리 한마음축제’성료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0-23

지난 21일 양남면 진리해변에서 제5회 양남주상절리 한마음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천혜의 비경 주상절리가 있는 양남면 진리해변에서 지난 21일 개최된 ‘제5회 양남주상절리 한마음축제’가 성황리가 마무리 됐다.

양남면발전협의회(회장 박희순)가 주최한 이번 축제는 양남면의 대표적인 지역축제 육성과 지역특산물 홍보 및 축제를 찾은 모두가 즐기고 마을주민들이 화합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번 축제에는 초대가수 축하공연, 주민교양프로그램 수강자 공연, 노래자랑, 해산물 무료시식회 및 각종 이벤트와 경품 추첨,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또한 양남면발전협의회는 양남해수온천랜드를 운영하며 원거리 노인들을 위한 차량운행 및 장날 무료급식 제공 등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해 원자력 인근 지역의 모범적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남진희 양남면장은 “축제 준비를 위해 애쓰신 발전협의회와 주민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주상절리의 아름다움과 가을바다의 정취를 느끼시길 바라며, 직접 준비한 축제인 만큼 모두 한마음이 돼 즐기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황성동 주민자치위원회, 순천시에서‘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홍보활동 나서
이전글
제7회 황성동민 화합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