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동 주민자치위원회, 순천시에서‘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홍보활동 나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0-23

지난 19일 황성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선진지 견학차 순천시를 방문해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홍보활동에 나섰다.

경주시가 ‘2025년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100만 서명운동 달성에 총력을 다하고 있는 가운데 황성동 주민자치위원회도 힘을 보태기 위해 나섰다.

황성동 주민자치위원회(민간위원장 백만식)는 지난 19일 선진지 견학을 위해 전라남도 순천시를 방문해 순천만 습지, 순천만 국가정원 등 주요 관광명소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유치 지원 서명을 부탁하며 ‘2025 APEC 정상회의’를 경주에서 개최해야 하는 당위성을 적극 홍보했다.

또한 경주가 타 광역지자체와 경쟁을 벌이는 여건에 있는 만큼 유치 성공을 위해서는 국민적 지지도 향상이 절실하다며 지역 경계를 넘어선 전국민적 응원 지원을 부탁했다.

울산광역시 농업기술센터 부추협회에서 순천만 국가정원을 방문한 김 모 관람객은 “울산과 경주는 맞붙어있는 이웃 도시로 경주의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적극적으로 지지한다”며 “주변에도 온라인 서명을 알리는 등 홍보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양현두 황성동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주신 주민자치위원들께 감사드리며, 한 사람 한 사람이 경주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유치 활동에 임한다면 2025 APEC 정상회의를 성공적으로 유치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파일
다음글
황남동,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황리단길 가두 서명운동 동참
이전글
양남면발전협의회,‘양남주상절리 한마음축제’성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