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월성동, 가을 개학기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0-05

지난 4일 월성동 청소년지도위원회 및 동 직원들이 가을 개학기를 맞아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 월성동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차미경)와 월성동(동장 권혁섭) 직원 일동은 지난 4일 가을 개학기를 맞아 선덕여자 중·고등학교 일대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계도 활동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학교 주변 및 청소년 유해업소 밀집지역, 청소년들이 많이 이용하는 다중 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각 업소를 방문해 술·담배 판매 시 신분증을 철저히 확인하고 PC방, 노래연습장 청소년 출입시간제한을 철저히 해줄 것을 안내했다.

차미경 청소년지도위원장은 “청소년들이 위험환경에 노출되지 않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지도위원으로서 역량을 더욱 강화해 주위에 어려운 청소년들을 관심 있게 살펴보겠다”고 말했다.

권혁섭 월성동장은 “항상 청소년 보호를 위해 앞장서 주시는 청소년지도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청소년이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는 안전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내남면, 면민 체육대회서‘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한마음 한뜻 응원
이전글
경주시 황남동, 황리단길 노면 물청소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