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보다 아름다운 나눔..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7-11-13
2007년 11월 9일 오전10시 경주시 인왕동에 사시는 최 화자 씨가 불우한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백미 20㎏ 20포(싯가 80만원 상당)를 중부동 사무소에 기탁했다.

평소 사회의 저소득층을 비롯한 불우한 이웃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쌀 등을 기탁하며 나눔의 정신을 실천해온 최 화자 씨는 이번에도 어려운 경제 환경에도 불구하고 신광 메뚜기쌀 20㎏ 20포를 기탁함으로써 찬바람이 부는 이 때, 힘든 여건 속에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불우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전해주었다.

최 화자 씨는‘점점 각박해져가는 세태를 지켜보노라면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면서‘작지만 나부터라도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여 따뜻하고 정이 오가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이바지 하고 싶었다’고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말씀하셨다.

최 정임 중부동장은‘함께 사는 공동체사회에서 나눔의 정신은 우리 모두가 반드시 갖추어야 할 필수 덕목’이라면서‘이런 나눔의 정신을 몸소 실천하시는 최 화자 씨 같은 분이 바로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 이라며 존경과 감사의 뜻을 표하고 기탁한 쌀은 불우한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씀하셨다.
파일
다음글
용강동체육회 회장단 이·취임식
이전글
불국 로타리클럽 토함산 등산로 자연정화 활동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