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주시장학회 서포터즈위원회, 장학금 500만원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0-13

지난 11일 (재)경주시장학회 서포터즈위원회 정기총회에서 학생들을 위해 500만원을 기탁했다.

(재)경주시장학회는 지난 11일 경주시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도 서포터즈위원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서포터즈위원회는 후원자의 외연확대와 장학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2019년 4월 창립됐으며, 이날 회의에선 서포터즈위원회 임원의 회비 500만원을 기탁하고 신임 임원 임명장 수여, 서포터즈위원회 활성화와 장학기금 조성 방안 등을 논의했다.

신임 홍태준(으뜸요양병원 이사장) 회장은 “지역출신의 우수한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이고 원활한 장학기금 조성을 위해 범시민이 동참하는 후원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학회 이사장(경주시장)은 “자라나는 학생들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행을 베풀어준 서포터즈위원회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기탁한 장학금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인재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기존에 진행 중인 1세대 1계좌 1만원 후원을 뜻하는 ‘경주사랑111운동’ 추진에 대해 경주시민 중 모르는 사람이 없도록 임원 모두가 적극적으로 홍보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3분기 수산물·식수 방사능 분석결과 ‘만족’
이전글
착한구두 경주 중앙점, 경주시 청년들에게 구두 100켤레 기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생활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