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청소년오케스트라, 나라사랑 버스킹 공연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5-30
< 내달 9일 일요일 오후 5시 황성공원 충혼탑서 공연 >

‘경주시 청소년오케스트라 나랑사랑 버스킹 공연’ 홍보 브로슈어

- 묵념곡 시작으로 태극기 휘날리며 OST 등 감동 선사

경주시가 호국보훈의 달 맞아 다음달 9일 오후 5시 황성공원 충혼탑에서 ‘경주시 청소년오케스트라 나랑사랑 버스킹 공연’을 연다.

‘Remember Yours’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사랑하는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위해 묵념곡, 현충일 노래, 개선행진곡, 태극기 휘날리며 OST 등 호국보훈의 의미와 함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버스킹은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야외에서 진행되는 탓에 휴대용 의자나 돗자리 등을 준비하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동청소년과 청소년활동팀(054-779-6179)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희생하신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넋을 기리고, 경주시 청소년오케스트라의 하나 된 울림으로 위로와 감동을 전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주시 청소년오케스트라는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가진 지역 청소년들의 꿈과 예술적 재능을 계발하고 건강한 청소년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2010년 4월 창단한 바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에서 71회 전국 중학야구 선수권대회 열린다… 134개팀 4700명 참가
이전글
경주문화원, 제10대 박임관 원장 취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