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레저산업의 대표 ㈜블루원,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2-23
<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할 터 >

2. 블루원,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jpg

경주시 천군동 소재 경주의 대표레저업체인 태영건설․(주)블루원에서는 지난 17일 블루원리조트 패밀리콘도(그랜드 볼룸)에서 경주시장학회 장학금 10억 원을 기탁하고 연탄 1만장과 쌀 2kg․목도리․장갑 등으로 구성된 선물 Kit 250상자(시가 1천2백만 원 상당)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이날 기부한 사랑의 연탄 1만장을 22일 최양식 경주시장과 윤재연 ㈜블루원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들은 동천동 일원 어려운 이웃에 직접 전달하며 집수리가 필요한 가정에는 직접 수리를 해 주는 재능기부도 진행할 예정이다.

윤재연 ㈜블루원 대표이사는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작은 희망과 용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 경영이익 등을 지역 내 소외이웃 지원과 나눔의 선순환에 적극 앞장서 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태영․(주)블루원은 골프, 레저산업 등 지역 관광인프라를 구축하여 경기활성과 지역발전에 일조해 온 강소기업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다양한 나눔 문화 확산 등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성장 해 가는 모범기업으로,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을 환하게 비추는 등불이 되어 따뜻하고 온정이 넘치는 경주를 만드는데 매진해 줄 것을 당부”하면서 감사를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방폐물 관련 지방세원 발굴 총력
이전글
경주시, 원가심사 및 일상감사로 투명시정 확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