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강동민 화합한마당 체육대회 성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1-03

4.용강동.jpg

경주시 용강동체육회(회장 윤선만)에서는 1일 용강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박기도 경제산업국장을 비롯한 최병준 경북도 의원, 윤병길․박귀룡 시의원 및 각 기관단체장,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용강동민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를 가졌다.

용강동 주민자치센터 풍물반 회원들의 흥겨운 풍물과 함께 시작된 이날 체육대회는 8개 팀으로 구성하여 400m 릴레이, 단체줄다리기, 단체줄넘기, 족구, 제기차기 등 5개 종목으로 경기가 이루어졌으며 우승은 9통,10통,15통,16통으로 구성된 강산팀이 차지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치냉장고, 46인치 LED TV,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참가들에게 나누어 주어 한층 더 열기가 고조되기도 하였다. 또한 2부 행사로는 명랑운동회 및 노래자랑을 펼치며 동민 모두가 함께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박찬규 용강동장은 “동민 체육대회가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소홀하기 쉬운 자신의 체력을 점검하고 용강동 주민이 하나가 되어 화합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행사를 주최한 용강동 체육회원들의 지역사랑에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파일
다음글
시월의 마지막 밤, 황성동 문화존 폐막 공연
이전글
화합으로 하나 된 건천읍민 체육대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