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총 경주시지회, 올 한해에도 수고 많았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2-17
< 2015년도 사업평가대회 열고 유공자 표창 등 한 해 동안 활동 총 결산 >

4.자총1.jpg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는 16일 경주 켄싱턴리조트에서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사업평가대회를 가졌다.

올 한해 지회 추진 활동과 성과를 결산하고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기수단 입장과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한영훈 지회장의 대회사, 김남일 경주부시장의 축사, 경북지부 소속 원정인 강사의 안보 강연, 자유민주주의 질서 수호를 결의하는 안보 다짐 결의문 채택 순으로 진행됐다.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는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 및 안보의식 고취를 위해 매년 시민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민주 시민교육 강연회, 안보현장 체험학습 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등하굣길 어린이의 안전 보호를 위한 안전 모니터 활동 및 순회 순찰 활동, 각종 재난 재해 시 신속한 인명구조 및 복구 작업 참여 등 더불어 살아가는 밝고 희망찬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왔다.

행사에 참석한 김남일 경주부시장은 “올해에도 자유민주주의 의식 신장과 청소년 안보의식 고취를 위해 열정을 쏟아온 한영훈 지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앞으로도 투철한 국가안보 의식 전파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 전개로 국민 통합 실현에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졸업, 배움의 끝이 아닌 새로운 출발
이전글
2015년 경주시정신건강시설연합 송년회 열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