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롯데주류 클라우드가 함께하는 미혼모 사랑나눔 캠페인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2-10
< 경주 지역사회 미혼모를 위해 1,000만원 기부 >

4. 지역사회미혼모를 위한 성금 기탁.jpg

홈플러스(사장 도성환)와 롯데주류(사장 이재혁)가 경주시 지역사회 미혼모의 자립과 자녀 양육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홈플러스와 롯데주류가 지난 10월 한달간 홈플러스 전 매장에서 진행한 ‘싱글맘 사랑나눔 캠페인’ 일환으로 클라우드 맥주 판매금액의 일부를 홈플러스 비영리 공익법인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을 통해 경주애가원에 기부하게 됐다.

9일, 경주 애가원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박현숙 경주시 복지정책과장, 홈플러스 이종철 지역총괄부장, 경주애가원 이호영 원장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주애가원에 입소해있는 미혼모세대를 포함하여 한부모가족에게 전달되어 자녀 양육비와 미혼모 직능개발비로 쓰여질 예정이다.

홈플러스 윤양근 상무는 “경제적, 정서적으로 소외되어 자립과 양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 세대를 지원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의 미혼모세대에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박현숙 복지정책과장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기업의 관심에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보건소-동국대학교경주병원,계명대학교경주동산병원 치매검진업무 협약체결
이전글
㈜일진, 저소득층 청소년의 든든한 후원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