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 결의 대회 열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1-27
< 바르게살기운동경주시협의회 한마음 결의 대회 통해 바른 가정 만들기 범시민 운동 전개 >

3.바르게살기1.jpg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회장 김상근)는 26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2015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결의대회 및 가정 사랑과 건전생활 실천 강연회를 가졌다.

행사에는 최양식 경주시장, 권영길 시 의장을 비롯한 자매도시인 익산시협의회(회장 류광수) 회원과 경주시 회원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자매도시 교류와 회원 상호간 화합과 단결을 위해 마련된 결의대회는 모범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시상과 행동강령 및 결의문 낭독으로 바르게살기운동 회원으로서 결의를 다졌고, 올바른 가정문화와 성숙된 문화국가로 나아가기 위한 ‘바른마음, 가정사랑'이라는 주제로 임승환 한국사이버대학 부총장의 특별강연이 있었다.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는 1,000여명의 회원으로 국경일 태극기달아주기 운동, 소외계층 목욕봉사 및 무료급식, 바른 가정 만들기 범시민운동 등을 통해 이웃사랑과 지역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해 오고 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는 사회적 갈등 해소와 화합을 이뤄내는 국민운동단체로서 깊은 신뢰를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행복한 2천만 관광객 시대를 만들어 가는데 적극 앞장서 주기”를 당부했다.
파일
다음글
장애인들의 특별한 졸업식
이전글
배움의 즐거움을 함께 나눠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