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경주 高고3 청소년 축제 한마당 성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1-26
< 사회적응 새내기들의 새로운 시작... 그리고 도전 >

3.최양식 경주시장, '2015 고 3 청소년 축제장을 찾아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jpg

경주시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高3 청소년들의 격려와 학우들과 선생님이 함께 어울려 학창시절 마지막 추억을 만들고, 나아가 사회진출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 지원 등을 위한 ‘2015 경주 高3 청소년 축제’가 25일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축제는 학교 생활과 수능시험으로 인한 긴장감과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함께 어울려 자기욕구를 건전하게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신의 진로와 미래에 대한 희망과 자신감을 고취하여 사회 구성원으로 역량을 강화하고자 지난 2007년부터 9회째 개최되고 있다

영화 ‘파파로티’ 실제 주인공인 성악가 김호중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1부에서는 무기항․무원조 요트 세계 일주에 성공한 김승진 선장의 ‘꿈꾸고 탐험하는 삶, 도전하는 사람이 되자’ 라는 주제로 특강이 열였다.

2부에서는 개그맨 박규선의 진행으로 高3 청소년 및 교사의 장기 경연과 걸그룹 바바의 축하공연이 함께 펼쳐졌다.

시 관계자는 “‘高3 청소년 축제’를 통해 자신의 미래와 꿈에 대해 다 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고등학교 시절의 마지막 축제인 만큼 끼와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아름다운 추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청소년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소나무 재선충병 완전방제 총력
이전글
경주시, 폭설대응 교통소통 대책 훈련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