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의 즐거움을 함께 나눠요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1-27
< 2015 평생학습문화센터 작품 전시회 개최 >

6.평생학습센터.jpg

경주시 평생학습문화센터에서는 25일 ‘2015 수강생 작품 전시회’를 가졌다.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를 지역민과 함께 나누는 축제의 장이 된 이번 행사는 25일부터 사흘간 서라벌문화회관 전시실에서 진행되며 수채화, 서예, 생활한복, 퀼트, 포크아트 등 600여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개회식에 참석한 김남일 경주시 부시장은 “현장에 와보니 평생학습에 대한 수강생들의 열정과 에너지가 뜨겁게 느껴진다”며, 전시회 준비에 힘쓴 수강생과 강사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했다.

개회식에 이어 자선경매 행사에서는 한식조리기능사 최정은 강사의 한우육포세트, 정원 만들기 손봉호 강사의 초설 백화잠 분재, 포크아트 한미숙 강사의 첼로 수납함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되었으며, 수익금 전액은 경주시 장학회 및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한편 배움, 즐거움을 찾아가는 평생학습!! 인생의 행복과 윤기를 더해줄 평생학습의 중심에 선 경주시 평생학습문화센터는 2017년 북부동(구 경주여중 부지)으로 신축 이전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평생교육과 활기찬 학습 분위기 확산에 역점 추진하여 평생학습도시 경주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
파일
다음글
2015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 결의 대회 열려
이전글
고혈압․당뇨병 등록관리 사업 3주년 성과보고회 열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